한마음 교회

셀사역

  1. 셀사역 소개

sub_main_img_cell.png

셀사역을 소개합니다.

* 셀사역에 꼭 나와야 할 이유
1.무리로 부르심 받았기 때문입니다.
‘나 홀로 하나님을 믿는 거지’, ‘나만 똑바르면 되지 남들이야 뭐….’ 자칫 이런 생각을 하기 쉽지요. 그렇지만 성경은, ‘또한 여러분은 자기 일만 돌보지 말고 서로 다른 사람들의 일도 돌보아 주십시오' (빌2:4),  주님은 무리 속에 넣으셔서 우리를 이끄십니다.
2. 기쁨도 슬픔도 나누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각박한 이민 생활에서 하나님을 아버지로 고백하는 성도들이 오순도순 모여 주님을 경배하고 서로 치켜 세워주며 삶의 용기를 북돋우는 모습은 그 자체로 사막의 오아시스이며 강력한 전도가 아닐 수 없습니다. 우리의 모임 자체가 이민 생활에는 희마의 증거입니다.
3. 자녀들에게 모범이 되기 때문입니다.
미 국에서 자라는 우리 자녀들에게 가족 단위의 모임인 가정 교회를 일찍부터 소개 해 주면서 인성 계발과 사회성, 친교성 발달에 큰 도움이 됩니다. 어려서부터 부모가 건전한 모임에 나가 성경을 중심으로 대화하고 가정들을 위해 기도하며, 식탁의 교제를 나누는 모습을 보이는 것만큼 좋은 교육적인 투자는 또 없을 것입니다.
4.이민 생활의 안식처이기 때문입니다.
말 씀을 중심으로 기도와 찬양으로 교제하고, 자녀들의 학업, 직장, 주거, 이민 생활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을 서로 꺼내 놓고 이야기하는 것만으로 이민 생활의 고단함과 낯섦이 어느 덧 풀리는 곳이 바로 가정 교회입니다. 특히 처음 이민 오셔서 주변이 낯설고 서툰 분일수록 가정교회 참여를 통해 이민 선배들의 실제적인 조언을 많이 들을 수 있습니다.

* 셀사역무엇인가요?
변화되는 이민 사회속에서 가정 교회를 지역별로, 연령별로 나누어 교우들에게 안정적인 가족구조를 제공하여 교회 정착과 영적 성숙, 공동체적 모임을 통해서 서로에게 친밀한 사랑을 바탕으로 마음의 상처가 치유되어 하나님 나라 확장을 이루는 모임입니다.

* 은 어떻게 모이나요?
잘 훈련된 목자의 인도에 따라 일주일에 한 번씩 함께 모여 기도하고, 찬양하여 말씀과 삶을 나누고 서로 용기를 북돋워 주는 교회 속의 작은 교회로서 삶의 변화와 성장을 생생하게 맛 볼 수 있는 현장입니다. 현재 저희 교회의 가정교회는 이민생활의 눈물과 기쁨을 주고받는 사랑의 샘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셀은 언제 모이나요?
헌신적인 목자의 인도하에 매주 금요일 저녁에 모이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런데 각 가정 교회의 상황에 따라서 모이는 날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각 가정마다 돌아가면서 모여서 식사를 나누며, 삶을 나누고, 각 가정을 위한 기도를 하는 시간이 가정교회의 중요 특징입니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