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 교회

9.29.2019 목양칼럼

2019.09.29 22:05

한마음 조회 수:7

“ 함께 갑시다! 한마음 가족 수련회…”

 

“Together!” 다음주 10월5일(토)-6일(주일)에 있을 한마음 가족 수련회의 주제입니다. 이번 한마음 가족 수련회는 교회 창립 13주년을 맞이 하여, 우리 교회가 하나님의 앞에서 다시 한 번 한 가족이 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아름다운 자연과 흥미가 넘치고,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 될 순서들이 준비 되어 있는 수련회에 모든 한마음 가족들을 초청합니다. 이번 가족 수련회는 주제가 “Together!”입니다. 야생에 있는 동물들 중에 아주 작은 개미도 수 천마리가 모여 사자를 잡아 먹기도 합니다. 또 모기들도 떼로 모이면 우리 고막을 찟을 수 있는 천둥 소리를 낸다고 합니다. 니렇듯 개인 보다 함께 할 때에 특별한 힘을 낼 수 있듯이, 우리 신앙 생활과 영적 생활 에서도 혼자가 아닌 함께 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번 가족 수련회가 이러한 영적 경험이 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저는 우리 교회의 힘이 잘 모여 함께 하는 데서 그 힘이 나온다고 생각을 합니다. 우리 교회는 참 잘 모입 니다. 제가 확실히 믿기에는 우리 교회의 이런 모이는 힘을 통하여 세상을 뒤집는 역사를 이룰 수 있다고 믿습니다. 히브리서 10장 24절-25절에 보면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며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 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더욱 그리하자” 이 말씀에 보면  마지막 때가 되면 마귀가 하나님의 교회를 약화시키기 위해서 성도들이 함게 모이는 것을 방해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세상의 흐름에 대하여 성경은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며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더욱 그리 하자”고 강권합니다. 잘 모이는 교회가 마지막 시대를 이기는 교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Together!” 함께 하는 교회가 땅 끝까지 이르러 복음을 전하게 될 것입니다. 이 번 한마음 수련회야 말로 잘 모일 수 있는 기회 입니다.오늘 저는 이렇게 기도하니다. “하나님, 우리 교회가 정말 모이는 교회가되고, 모여서 하늘로 부터 받은 힘을 받아 흩어져서 세상을 변화시키는 정말 멋진 교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 수련회가 그런 수련회가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한마음 가족 수련회를 준비하며 여러분의 목사가 . .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